내가 나를 멈추어 보았다





아이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다면 주는 것을 멈추어 보면 된다.

-노먼 더글러스-

내가 뭘 할 수 있는지 한 때 내가 정말 방황하고 많은 갈등과 고민을
했었던 시기에 내가 나를 멈추어 보았다. 초반에는 그냥 생각만하다
너무 머리가 아파서 그냥 놀았다. 차차 이제 드는 생각이 원래 내가 했던 것들이
그래도 생각보다 깊게 박혀있구나.. 하는 그런 느낌을 받고 그리워서
다시 잘 행하게 되었다. 그 기간에 많은 생각을 해보았는데 참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그만큼 생각을 하라

즐거움

정말 불살라지는 사랑